Home > DATABASE > 희귀한 TEAC Open Cassette Tape

희귀한 TEAC Open Cassette Tape

글쓴이 : SOONDORI

TEAC 팸플릿에는 언제나 Reel Tape를 연상케 하는 특이한 카세트 테이프가 등장한다.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일반 테이프와 같은 것으로 롤러에 오픈-릴 모양의 박막필름(TEAC는 이것을 Metal Reel Tape라고 제품화)을 배치해 놓은 것, 다른 하나는 조립 케이스 안에 실제 오픈 릴을 넣어 놓은 것이다.

지금이나 그때나 과거로 회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팬시한 엑세서리였을 것이다. 이게 TEAC의 전매품이었던 모양으로 지금은 생산되지 않는다.

(▲ TEAC은 이 제품을 O-CASSE라고 명명)

(▲  TEAC은 이 제품을 METAL REEL 카세트테이프라고 명명)

(TEAC R-999 데크의 ‘오카세’,
출처 : http://bilder.hifi-forum.de/max/528814/teac-r-999-x_248704.jpg)

 

2 thoughts on “희귀한 TEAC Open Cassette Tape

  1. 안녕하세요?

    답변은 ‘네’입니다. 다만 진작에 생산이 중단되어… 재고 신품은 하늘의 별 따기이니 주로 중고품 거래만 가능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부담스럽지요. 예를 들어 개 당 몇 십 불 이상 또는 1만 엔대….

    ebay, yahoo.co.jp 등에서 ‘OCASSE’ 또는 ‘オーカセ’를 입력하고 검색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