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4, 2018
Home > AUDIO NOTES > 국내 사이트 소개, 스탠더드오디오

국내 사이트 소개, 스탠더드오디오

글쓴이 : SOONDORI

인터넷 세상에는 숨겨진, 보석같은 곳들이 있다. 서울시 강서구 소재 ‘스탠더스오디오(Standard Audio)’는 충실하게 점검하고 조정한 제품들을 수 개월 단위 보증조건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기업 엔지니어 출신인 운영자(정*식)가 기술적인 우월성은 물론, 제품/콘텐츠 이용자들과의 어울림 그리고 배려를 가진 분이라 추천할 만하다. (기기 수리 가능. 개인적으로 일면식 없음)

 * 접속 URL : http://magok.net/

(이상은 상품 예시. 이미지 출처 : 해당 사이트)

 

2 thoughts on “국내 사이트 소개, 스탠더드오디오

  1. 안녕하세요?

    네… 보통은 정당한 사유없이 개인소유 물품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형사상 처벌을 받을 것인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작업자가…

    1) 수리 중 태만, 과실 등 여하한 사유들 즉, 소비자의 귀책이 아닌 일로 기기를 복구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면 기기를 폐기하는 대신 그에 상응하는 금전적 배상을 하는 게 맞겠지요. 기기의 시장가치가 얼마이든 책임을 지는 게 맞습니다. 책임을 지고 싶지 않다면 수리접수를 받지 않는 게 합당한 것이었겠지요.

    2) 그런데 한편으로는 빈티지들은… 노후기기의 못된 속성(?)이라는 것이 있어서 통상의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영원히 복구할 수 없는 어떤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뭐가 부러지거나 깨지거나 매우 특이한 부품이 타이밍 공교롭게 혼자 고장나 버리거나… 그 경우는 무조건 작업자 잘못으로 돌릴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업자 과실이냐 기기 노후화가 근본적인 문제이냐…

    그 판단 경계점에서 상호 갑론을박 논란이 생길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을 듯하네요. 만일 그런 경우가 아님에도 기기를 돌려주지 않는다면… 글쎄요? 참… 한 줄 말씀만으로는 이해가 안되는 경우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