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30, 2020
Home > AUDIO NOTES > Audi Japan의 광고, 아우디와 함께 뒤돌아보는 자동차 오디오

Audi Japan의 광고, 아우디와 함께 뒤돌아보는 자동차 오디오

글쓴이 : SOONDORI

좋은 광고이자 좋은 글.

기왕에 보여준 시장 순응력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의 역사를 정리하고 덤으로 누군가에게 유익한 융합 콘텐츠까지 제공하는 어떤 이의 발상이 참 좋고… 글 쓰는데 필요한 작은 시사점도 알려주고 있다. 완역에 괜한 품 들어가니까 구글 번역기가 건네준 것 토씨 하나 안 바꾸고 그대로 등록해 둠. (출처 : https://www.audi.jp/newsletter_back_number/htmls/2017030901.html)

——

제목 : “테이프에서 CD 및 다운로드 시대에 – Audi 모델과 함께 되돌아 보는 카 오디오의 역사”

옛날부터 드라이브의 동행으로 분리 할 것들, 그것은 카 오디오는 아닐까요. 라디오 카세트 테이프, CD, MD, 그리고 MP3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미디어 이야말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만, 현재도 많은 분들이 자동차 오디오를 애용되고 있습니다. 기이하게도 Audi의 어원은 설립자의 이름이기도하다 독일어 “호루히”( “듣기”라는 의미)와 동의어 라틴어에서 파생하고 있습니다 만, 주행 성능 이외에 「소리」등의 오감에 대해 도 구애되어있는 것입니다.

○ 1970년대, Audi가 일본 상륙했을 무렵은 라디오 시대

일본에 상륙했을 무렵의 모델 Audi 80 GL

카 오디오의 역사는 1930 년대 미국에서 등장한 “자동차 용 라디오”가 시작이라고합니다. 당시는 지금처럼 컴팩트 한 것이 아니라 본체를 트렁크에 장착하는 같은 대대적 인 것이 었습니다. Audi가 일본 상륙을 완수 한 1960 년대 후반까지 AM 방송 였지만 1970 년대에 FM 라디오 방송이 일반화 자동차 라디오도 FM 대응의 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 1980년대, 내 테이프 만들기에 열중 한 카세트 테이프 시대

Audi 최초의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 한 Audi quattro

1980 년대에는 카세트 테이프가 등장하고 카 오디오가 폭발적으로 보급하게되었습니다. 데이트를 위해 밤마다 좋아하는 노래만을 담은 내 테이프 만들기에 열중 한 기억이있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또한 1980 년대 Audi는 quattro®의 등장과 플래그쉽 모델 Audi V8의 등장 등 더 개성을 강화하는 시대였습니다. 음악과 마찬가지로 자동차도 개성을 겨루는 시대가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1990년대, 장시간 드라이브도 편안하게됐다 CD / MD 시대

A 모델을 스포티하게 진화시킨 Audi S2 Avant

1980 년대 후반이되면 CD가 등장하고 이에 따라 자동차 오디오도 CD 플레이어가 중심에. 공간 절약형 CD 체인저도 등장 해, 장시간 구동시 디스크 교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1990 년대에 MD가 등장. 테이프의 성장과 침몰 등의 염려가없고, 트랙의 큐도 쉽게 할 수있게 한 것으로, 차내에서 음악을 즐기는 환경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카 오디오가 디지털로 변화 한 1990 년대는 Audi에 매우 변혁의 시대라고합니다. 지금까지의 숫자 만의 차명에서 현재까지 계속 알파벳과 숫자를 조합 춥니 차 이름이 된 것이 바로 1990 년대입니다. 초대 Audi A4는 대히트를 기록하고 고성능 S 모델이 일본에 등장한 것도이 무렵이었습니다.

○ 2000년대, 대용량의 음악 파일을 압축하고 휴대하기 MP3 시대

스테디셀러 Audi A3 Sportback.

2000 년대에 들어와 대용량의 음악 데이터를 압축하는 MP3가 중심이되어, USB 메모리와 SD 카드, 스마트 폰이나 휴대 음악 플레이어 등 소형 미디어에 많은 악곡을 넣고 다닐 수있게되었습니다. 따라서 카 오디오도 USB 케이블 또는 Bluetooth와 같은 외부 미디어와 연결할 수있는 것이 많아지고 있고, 더 똑똑하게 음악을들을 수있는 시대가되었습니다. Audi는이 시대에, 싱글 프레임 그릴을 채용 한 디자인이 정체성에. 누가 봐도 Audi임을 알 수있다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 현대, 좋아하는 노래를 바로들을 수있는 온라인 다운로드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대

Audi A4 Sedan

현재 음악 다운로드가 일반화되고, 원하는 시간에 좋아하는 노래를 바로들을 수있는 시대가되었습니다. 지금은 스트리밍 서비스도 등장. Audi의 최신 모델은 Audi connect Wi-Fi를 이용하여 좋아하는 음악을 스마트 폰에 다운로드하여 USB 연결 어댑터를 통해 차내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뱅 앤 올룹슨의 오디오 시스템 등 차내에있는 것을 잊어 버릴 정도의 고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있는 환경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Audi A4는 정숙성이 더욱 높아졌다 몸과 전문 팀이 개발 한 바람 소리를 억제 한 미러에 의해 전례없는 조용한 실내 환경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려면 최고의 환경지도 모릅니다. Audi는 항상 최첨단 기술로, 소유자에 “편한 느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모든 유럽 사양의 참고 사진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