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UDIO NOTES > LG의 변화

LG의 변화

글쓴이 : SOONDORI

국내 최초 라디오를 만들었던 회사가 한참의 시간 흐른 후 시대의 대세 아이템이라 하는 핸드폰 사업을 접겠다고 했다. 2021년 7월 31일부.

한때 최고 경영자의 미래에 대한 판단 실수가 있었다 하고 기술은 있지만, 종종 포장 능력이 모자란다, 전략적 성의가 없다는 식 핀잔을 듣던 회사라지만 지인들이 근무하는 회사의 발 빼기가 다소 안타깝고…

에라이~ 잘 나가는 디스플레이가 있고 강력한 배터리가 있으며 목 하 가전 분야 글로벌 강자에, 그 외의 자원들 끌어모아 ‘핸드폰이나 다름없는 자동차 IT’에 쏟아부으면, 캐나다  마그나社와의 협업 활동에 불문하고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본다. 그게… 삼성전자가 갖지 못한 여러 가지 자생적 능력에 선택과 집중이라는 결단이 결합하여?

“아무튼 잘해보시고요. 한숨 돌린 마당에, Genie처럼 손가락 끝 살짝 움직여 FA-5000 속행, FA-5001을 좀 만들어 주시면 안 될까요? 가끔은 돈이 다가 아닐 수 있습니다!”

 

One thought on “LG의 변화

  1. 안녕하세요.
    lg의 휴대폰 철수는 미래를 위한 도약?이라고 생각해야겠지요,
    영원한 강자는 없다지만, 구지 힘든곳 보다는 새로곳에 강자로 거듭나려 하는것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단언컨데 ㅎㅎ
    오디오쪽에는 절대로 손 안됄듯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