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HOWROOM > COMPLETED > [직거래] KASUN KTV-290C 3웨이 네트워크

[직거래] KASUN KTV-290C 3웨이 네트워크

국산 보스크(Bosk) 스피커의 제작사로부터 건네받은 박스 신품으로… 딱히 용처가 없습니다. Made in Hong Kong.

■ 구 성 : 보드 2개 + 설명서 1식 + 오리지널 박스
■ 외 관 : 신품
■ 동 작 : No Test
■ 규 격 : 유닛의 요구 임피던스 5~8오움. 최대 입력 230W. 제작사는 3 웨이라고 하지만, 기본 2 웨이에 옵션으로 초 고역을 더 붙일 수 있는 구조라고 판단하였고… 크로스오버 점이 3.3Khz라서 우퍼 겸 미드레인지 1개 + 트위터 1개를 대상으로 한 대역 분할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격 : 우체국 택배비 포함 1조 45,000원. 총 2조 보유. 과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63불에 판매한 흔적이 있고 현재 eBay에 46.17불짜리 제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연락처 : audiopub@daum.net


(▲ 어떤 속성의 유닛이 연결될지 모르는 상태에서 그나마 가장 안전한 방법은… 2웨이 구성 즉, L과 T1 단자만 사용하되 T1 라인에 있는 3.3오움을 몇 오움 단위로 소량 가변(=청감에 의한 고역의 크기 조절) 하는 것이 무난할 듯 보입니다. 마침 저역과 고역의 음 밸런스가 흡족하다면 굳이 보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