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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사이트 소개, 스탠더드오디오

글쓴이 : SOONDORI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른 게 사람의 마음이고, 분쟁의 시시비비는 상황이 무엇인지부터 따져봐야하기에… 상황을 모르니까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기. 그러나, 다음과 같이, 두 분의 댓글이 달렸기에… 일단 본문에 삽입한다.

“… 수리 맡긴 카세트 데크를 돌려주지 않고 있는 악덕업체입니다…”, “…나도 제품 의뢰 했더니,수리 되었다고 보내왔는데… 장난을 쳤더라고요. 다시 보냈는데… 아무래도 능력이 안 될 것 같은데 난감하네요…”


인터넷 세상에는 숨겨진, 보석같은 곳들이 있다. 서울시 강서구 소재 ‘스탠더스오디오(Standard Audio)’는 충실하게 점검하고 조정한 제품들을 수 개월 단위 보증조건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기업 엔지니어 출신인 운영자(정*식)가 기술적인 우월성은 물론, 제품/콘텐츠 이용자들과의 어울림 그리고 배려를 가진 분이라 추천할 만하다. (기기 수리 가능. 개인적으로 일면식 없음)

 * 접속 URL : https://m.cafe.naver.com/standardaudio.cafe?

(이상은 상품 예시. 이미지 출처 : 해당 사이트)

* 관련 글 : Telefunken HT-850 디지털 튜너 그리고 인켈 (1), TD-2000의 DNA

 

4 thoughts on “국내 사이트 소개, 스탠더드오디오

  1. 안녕하세요?

    네… 보통은 정당한 사유없이 개인소유 물품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형사상 처벌을 받을 것인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작업자가…

    1) 수리 중 태만, 과실 등 여하한 사유들 즉, 소비자의 귀책이 아닌 일로 기기를 복구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면 기기를 폐기하는 대신 그에 상응하는 금전적 배상을 하는 게 맞겠지요. 기기의 시장가치가 얼마이든 책임을 지는 게 맞습니다. 책임을 지고 싶지 않다면 수리접수를 받지 않는 게 합당한 것이었겠지요.

    2) 그런데 한편으로는 빈티지들은… 노후기기의 못된 속성(?)이라는 것이 있어서 통상의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영원히 복구할 수 없는 어떤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뭐가 부러지거나 깨지거나 매우 특이한 부품이 타이밍 공교롭게 혼자 고장나 버리거나… 그 경우는 무조건 작업자 잘못으로 돌릴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업자 과실이냐 기기 노후화가 근본적인 문제이냐…

    그 판단 경계점에서 상호 갑론을박 논란이 생길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을 듯하네요. 만일 그런 경우가 아님에도 기기를 돌려주지 않는다면… 글쎄요? 참… 한 줄 말씀만으로는 이해가 안되는 경우입니다.

  2. 나이고!!! 나도 제품 의뢰 했더니… 수리 되었다고 보내왔는데… 장난을 쳤더라고요…
    다시 보냈는데… 아무래도 능력이 안 될 것 같은데… 난감하네요…
    수리비도 기십만원 요구해 줬는데…
    악덕 잔사꾼이군요… 가만히 나두지 않겠습니다…

    1. 안녕하세요?

      화가 단단히 나셨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빈티지 기기는 택배 보내는 과정에서 고장이 나기도 하니까, 전후 자초지종을 알려주시면…

      audiopub@daum.net로, 이메일로 알려주시겠습니까?

      두 분이 불만을 적어주셨고 흔히 이런 댓글은 1000명 중 한 두 명 빈도일 것이므로 뭔가 문제가 있다 싶네요.

      네… 정말로… 흔히 기대하는, 동호인간의 통상의 거래 기준을 위반하는 행위가 있었다면… 혼이 나야지요.

      일단, 두 분 코멘트를 본문에 삽입해 놓겠습니다. 콘텐츠 삭제는, 이미 인터넷에 올려진 글이라 삭제의 의미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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