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UDIO NOTES > 해외 사이트 소개 – WINWORLD

해외 사이트 소개 – WINWORLD

글쓴이 : SOONDORI

명확한 동기를 가진 분이 운영하시는, 대단히 망라적인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 해외 사이트이다. 물론, Abandonware를 중심으로.

폐기된 프로그램이라니… 빈티지 소프트웨어 세상이라 그런 멋진 말을 쓰지만, 오디오 세상에서라면 그냥… 전봇대 밑에서 버려진 희귀한 오디오 시스템을 발견하는 기쁨의 횡재, 즐거운 득템과 같은 것 아닐까?

“… WinWorld는 빈티지, 버려진 소프트웨어, 출시 전 소프트웨어의 보존과 공유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박물관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컴퓨터와 운영 체제에 대한 정보, 미디어 및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우리 도서관 전체는 무료이고 개방되어 있어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억을 되짚어 Windows 클래식 버전을 다시 방문하거나, 컴퓨팅 역사에 대해 조사하거나, 최신 및 최고의 기능을 실행할 수 없는 오래된 시스템의 용도를 변경하려는 경우, 우리는 최고의 소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할 수 없는 최고 품질의 정보와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WinWorld의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서 PC, Mac, Amiga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랫폼에 대한 클래식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 게임 및 베타를 얻어가세요…”

* URL : https://winworldpc.com/home

저장 라이브러리는 OS, Application, Game, Development Tool, System 카테고리로 구성.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 OS 카테고리

■ 응용프로그램 카테고리

■ 게임 카테고리

■ 개발도구 카테고리

■ 시스템 도구 카테고리

■ 포럼 메뉴

하이파이엔진, 라디오뮤지엄, 기타 오디오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몇몇 사이트와 비슷한 가치를 가진, 그리고 결국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거나 알게 되는 곳이고… 거참! 세상에는 재미있고 희한하고 단순 논리로는 설명이 안 되는 분들이 많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